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김창일(Kim, Chang-Il)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김창일(Kim, Chang-Il)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1)
김영중(Kim, Young-Joong)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영순
1건
김기영(Ki-Young Kim)
4건
김남수
1건
김미진
1건
김부미
1건
김은성
1건
김종운
1건
박갑주
1건
신승기
1건
신자현
1건
신정희
1건
심우극
1건
이수범(Soo-Bum Lee)
5건
이승익
1건
이정실
1건
이현주
2건
이효녕
1건
정혜영
1건
조한익
1건
최은영
1건
연구자관계도
김창일(Kim, Chang-Il)
'김창일(Kim, Chang-Il)'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4,069
10
20.2%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1
0.0%
주제어
Korean Beef Products Reliab ...
1
1
100.0%
한우 상품에 대한 신뢰
1
1
100.0%
한우
103
1
1.0%
behavior intention
232
1
0.4%
Brand Image
308
1
0.3%
브랜드 이미지
544
1
0.2%
Attitude
926
1
0.1%
태도
1,322
1
0.1%
행동의도
1,036
1
0.1%
계
14,069
1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김창일(Kim, Chang-Il)'
의 발표논문(1)
한우 상품에 대한 소비자의 신뢰가 브랜드 이미지, 태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성별의 조절효과
김영중(Kim, Young-Joong)
김창일(Kim, Chang-Il)
한국외식경영학회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