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한우 상품에 대한 소비자의 신뢰가 브랜드 이미지, 태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성별의 조절효과
김창일(Kim, Chang-Il)
김영중(Kim, Young-Joong)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창일(Kim, Chang-Il)
김영중(Kim, Young-Joong)
주제어
Attitude
Brand Image
Korean Beef Products Reliability(Hanwoo)
Behavior Intention
브랜드 이미지
태도
한우
한우 상품에 대한 신뢰
행동의도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4,059)
경영관리 9,595건
태도 1,321건
행동의도 1,035건
Attitude 925건
브랜드 이미지 543건
Brand Image 307건
behavior intention 231건
한우 102건
인용/피인용
한우 상품에 대한 소비자의 신뢰가 브랜드 이미지, 태 ...
' 한우 상품에 대한 소비자의 신뢰가 브랜드 이미지, 태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성별의 조절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경영관리
Attitude
Brand Image
Korean Beef Products Reliability(Hanwoo)
behavior intention
브랜드 이미지
태도
한우
한우 상품에 대한 신뢰
행동의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3,707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0
0.0%
주제어
Attitude
926
0
0.0%
Brand Image
308
0
0.0%
Korean Beef Products Reliab ...
1
0
0.0%
behavior intention
232
0
0.0%
브랜드 이미지
544
0
0.0%
태도
1,322
0
0.0%
한우
103
0
0.0%
한우 상품에 대한 신뢰
1
0
0.0%
행동의도
1,036
0
0.0%
계
14,069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