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 Sang Joon'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276 |
15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특정한 컴퓨터방법
|
124
|
1
|
|
주제어 |
인터렉티브 모바일 게임
|
2
|
1
|
|
직관적 인터랙션
|
2
|
1
|
|
드로잉 시스템
|
2
|
1
|
|
동적 프로젝션 맵핑
|
3
|
1
|
|
유니티
|
22
|
2
|
|
실감미디어
|
15
|
1
|
|
제스처 인식
|
15
|
1
|
|
모바일 앱
|
189
|
2
|
|
위치기반서비스
|
124
|
1
|
|
증강현실
|
778
|
3
|
|
계 |
|
1,276 |
15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Kim, Sang Joon'의 발표논문(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