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Kim, Soohwan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Kim, Soohwan
발표논문( 3)
공동연구자( 12)
김수환
2건
Kim, Jonghye
1건
Kim, Sanghong
1건
Lee, HyunSook
1건
Park, Juyeon
1건
kim, Sughee
1건
김상홍
1건
김석희
1건
김수환
1건
김종혜
1건
박주연
1건
이현숙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영환
1건
김정희
1건
박수홍
1건
박춘성
1건
송해덕
1건
유경훈
1건
이병준
2건
이서정(Seojung Lee)
1건
이쌍철
1건
이정규
1건
이종범(Jongbum Lee)
2건
이현민
1건
임효신(Hyoshin Lim)
2건
장원섭
1건
정동열(Dongyul Jeong)
1건
정진철(Jinchul Jeong)
3건
정철영(Chul-Young Jung)
1건
조대연
1건
주현준
1건
최영준
2건
연구자관계도
Kim, Soohwan
'Kim, Soohwan'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046
5
11.5%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게임 개발자 체험
2
1
50.0%
게임개발
18
1
5.6%
스크래치
78
1
1.3%
소프트웨어 교육
472
1
0.2%
진로교육
476
1
0.2%
계
1,046
5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Kim, Soohwan'
의 발표논문(3)
Computational Thinking 교육에서 나타난 초기 학습전이에 대한 분석
Kim, Soohwan
김수환
한국컴퓨터교육학회
[2017]
초·중등 SW교육의 평가요소 개발
Kim, Jonghye
이현숙
박주연
김종혜
김수환
김석희
kim, Sughee
Park, Juyeon
Lee, HyunSook
Kim, Soohwan
한국컴퓨터교육학회
[2017]
스크래치를 활용한 게임 개발자 진로체험 프로그램 개발
Kim, Sanghong
김수환
김상홍
Kim, Soohwan
한국컴퓨터교육학회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