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기술과 연합작용
|
7,296
|
7
|
|
주제어 |
Education of Suicide Preve ...
|
1
|
1
|
|
Resilience Factor
|
1
|
1
|
|
Selective model
|
1
|
1
|
|
회복력 요인
|
2
|
2
|
|
characteristicsoffemaleconsum ...
|
1
|
1
|
|
elderly-awareness
|
1
|
1
|
|
여성소비자특성
|
1
|
1
|
|
Interpersonal Theory of S ...
|
2
|
1
|
|
기능적 과제
|
2
|
1
|
|
장갑형 보조기
|
2
|
1
|
|
짧은 엄지 보조기
|
2
|
1
|
|
innovation-achievement
|
2
|
1
|
|
trend-convenience
|
2
|
1
|
|
노인인지형
|
2
|
1
|
|
자살의 대인관계이론
|
4
|
2
|
|
편리트렌드형
|
2
|
1
|
|
혁신성취형
|
2
|
1
|
|
Suicide Prevention Policy
|
3
|
1
|
|
Subjective Pain
|
3
|
1
|
|
증강현실 기술
|
3
|
1
|
|
femaleconsumer
|
7
|
2
|
|
Self-Forgiveness
|
4
|
1
|
|
Electrospun nanofibers
|
4
|
1
|
|
tumor necrosis factor (tnf)-α
|
4
|
1
|
|
지성적 덕
|
4
|
1
|
|
여성소비자
|
13
|
3
|
|
교육용 웹사이트
|
5
|
1
|
|
성품적 덕
|
5
|
1
|
|
자살예방교육
|
10
|
2
|
|
elderly consumers
|
6
|
1
|
|
선택모형
|
12
|
2
|
|
Chemical activation
|
8
|
1
|
|
자살예방정책
|
17
|
2
|
|
potassium hydroxide
|
9
|
1
|
|
소비특성
|
9
|
1
|
|
personal information protecti ...
|
10
|
1
|
|
자기용서
|
21
|
2
|
|
electriccar
|
12
|
1
|
|
huvecs
|
12
|
1
|
|
phronesis
|
12
|
1
|
|
덕교육
|
13
|
1
|
|
노인소비자
|
14
|
1
|
|
습관화
|
16
|
1
|
|
moral virtue
|
17
|
1
|
|
health functional food
|
22
|
1
|
|
consumer characteristics
|
23
|
1
|
|
프로네시스
|
25
|
1
|
|
뷰티산업
|
51
|
2
|
|
Acceptability
|
26
|
1
|
|
demographicchar-acteristics
|
29
|
1
|
|
음악수업
|
29
|
1
|
|
2015개정 음악과 교육과정
|
32
|
1
|
|
consumer culture
|
32
|
1
|
|
외상성뇌손상
|
32
|
1
|
|
초등음악교육
|
32
|
1
|
|
Beauty Industry
|
34
|
1
|
|
Ego-Integrity
|
34
|
1
|
|
Subjective Health
|
35
|
1
|
|
손기능
|
39
|
1
|
|
인구통계학적 특성
|
83
|
2
|
|
polyacrylonitrile
|
50
|
1
|
|
건강기능식품
|
51
|
1
|
|
north korean
|
53
|
1
|
|
수용성
|
123
|
2
|
|
Subjective Happiness
|
74
|
1
|
|
doenjang
|
72
|
1
|
|
전기 자동차
|
159
|
2
|
|
소비문화
|
96
|
1
|
|
Indoor air quality
|
112
|
1
|
|
Carbon dioxide
|
152
|
1
|
|
디지털 콘텐츠
|
162
|
1
|
|
Hope
|
186
|
1
|
|
희망
|
381
|
2
|
|
증강현실
|
778
|
3
|
|
Augmented Reality
|
364
|
1
|
|
big data
|
523
|
1
|
|
inflammation
|
649
|
1
|
|
purchase intention
|
1,053
|
2
|
|
구매의도
|
1,528
|
3
|
|
만족도
|
1,988
|
4
|
|
Social Support
|
985
|
1
|
|
elderly
|
1,881
|
1
|
|
satisfaction
|
3,197
|
2
|
|
가상현실
|
1,255
|
1
|
|
감정
|
921
|
1
|
|
빅데이터
|
2,690
|
1
|
|
계 |
|
27,620 |
116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