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결혼유무에 따른 증강현실(AR) 메이크업 체험이 여성 소비자 행동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은주
Kim, Eun-Joo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은주
Kim, Eun-Joo
주제어
구매의도
만족도
뷰티산업
여성소비자
증강현실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1,648)
기술과 연합작용 7,295건
만족도 1,987건
구매의도 1,527건
증강현실 777건
뷰티산업 50건
여성소비자 12건
인용/피인용
결혼유무에 따른 증강현실(AR) 메이크업 체험이 여성 ...
' 결혼유무에 따른 증강현실(AR) 메이크업 체험이 여성 소비자 행동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기술과 연합작용
구매의도
만족도
뷰티산업
여성소비자
증강현실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1,614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기술과 연합작용
7,296
0
0.0%
주제어
구매의도
1,528
0
0.0%
만족도
1,988
0
0.0%
뷰티산업
51
0
0.0%
여성소비자
13
0
0.0%
증강현실
778
0
0.0%
계
11,654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