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Lee, Ji-Na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Lee, Ji-Na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1)
이지나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고장완
1건
고재윤(Ko Jae Youn)
1건
김상미
1건
김수태(Kim, Soo-Tae)
1건
김영환
1건
김영환(Kim, Young Hwan)
1건
김윤영
1건
김은하 ( Eunha Kim )
1건
김지예
1건
김한나(Kim, Han-Na)
2건
박상언
1건
서봉교 ( Seo Bongkyo )
1건
손봉
1건
손제
1건
안도희
1건
안도희(Ahn, Doehee)
2건
여기태(Gi-Tae Yeo)
1건
윤여탁
1건
이지연
1건
이진숙(JinSook Lee)
1건
연구자관계도
Lee, Ji-Na
'Lee, Ji-Na'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4,022
6
21.3%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생산
1,123
1
0.1%
주제어
간접적 한류
2
1
50.0%
링링허우(00後)
2
1
50.0%
한국 제품 구매의도
6
1
16.7%
한국 국가이미지
9
1
11.1%
중국
2,880
1
0.0%
계
4,022
6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Lee, Ji-Na'
의 발표논문(1)
중국에서 간접적 한류체험의 국가이미지 효과 분석
Lee, Ji-Na
이지나
중소기업융합학회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