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어 |
Alternative seeking behavior
|
1
|
1
|
|
Brand fanpage
|
2
|
2
|
|
Fanpage identification
|
2
|
2
|
|
Luxury Consumption Behavior
|
1
|
1
|
|
Participation motive to fanpa ...
|
2
|
2
|
|
팬페이지 참여동기
|
2
|
2
|
|
Social media addiction tenden ...
|
3
|
2
|
|
중독적 성향
|
3
|
2
|
|
대안탐색행동
|
2
|
1
|
|
팬페이지동일시
|
4
|
2
|
|
User resistance
|
3
|
1
|
|
ppm 모형
|
3
|
1
|
|
이용자 저항
|
3
|
1
|
|
브랜드 팬 페이지
|
7
|
2
|
|
PPM model
|
4
|
1
|
|
Need for Approval
|
5
|
1
|
|
이용시간
|
10
|
2
|
|
소셜미디어(social media)
|
7
|
1
|
|
Need for Uniqueness
|
8
|
1
|
|
피로감
|
20
|
2
|
|
s-o-r model
|
26
|
2
|
|
Narcissism
|
125
|
3
|
|
Social media
|
204
|
3
|
|
switching intention
|
73
|
1
|
|
자기애
|
154
|
2
|
|
immersion
|
215
|
2
|
|
전환의도
|
147
|
1
|
|
Fatigue
|
375
|
2
|
|
소셜 미디어
|
947
|
4
|
|
social media
|
627
|
1
|
|
depression
|
4,329
|
2
|
|
계 |
|
7,314 |
53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