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전자상거래 시장에서 브랜드 팬페이지의 활용가능성에 관한 연구
-
강인원 ( Inwon Kang )
왕성종(Sung Jong Wang)
손제영(Jeyoung Son)
한국통상정보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글로벌 전자상거래 시장에서 브랜드 팬페이지의 활용가능성에 관한 연구
-
강인원 ( Inwon Kang )
왕성종(Sung Jong Wang)
손제영(Jeyoung Son)
한국통상정보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소비자의 신규 소셜미디어 전환행동에 관한 연구: PPM 모형을 중심으로
-
강인원 ( Inwon Kang )
손제영(Jeyoung Son)
국제e-비즈니스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중국의 소셜미디어 이용자들의 중독 성향과 심리적 반응 및 사후행동에 관한 연구 : 이용시간에 따른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강인원 ( Inwon Kang )
박소영(Soyeong Park)
마일환(Ilhwan Ma)
한국통상정보학회[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중국의 소셜미디어 이용자들의 중독 성향과 심리적 반응 및 사후행동에 관한 연구 : 이용시간에 따른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강인원 ( Inwon Kang )
박소영(Soyeong Park)
마일환(Il-Hwan Ma)
한국통상정보학회[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중국 소비자들의 럭셔리 구매행동에 대한 비교연구
-
강인원 ( Inwon Kang )
마일환(Il-Hwan Ma)
한국무역학회[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