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원 ( Inwon Kang )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글로벌 전자상거래 시장에서 브랜드 팬페이지의 활용가능성에 관한 연구
강인원 ( Inwon Kang ) 왕성종(Sung Jong Wang) 손제영(Jeyoung Son) 한국통상정보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글로벌 전자상거래 시장에서 브랜드 팬페이지의 활용가능성에 관한 연구
강인원 ( Inwon Kang ) 왕성종(Sung Jong Wang) 손제영(Jeyoung Son) 한국통상정보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소비자의 신규 소셜미디어 전환행동에 관한 연구: PPM 모형을 중심으로
강인원 ( Inwon Kang ) 손제영(Jeyoung Son) 국제e-비즈니스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중국의 소셜미디어 이용자들의 중독 성향과 심리적 반응 및 사후행동에 관한 연구 : 이용시간에 따른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강인원 ( Inwon Kang ) 박소영(Soyeong Park) 마일환(Ilhwan Ma) 한국통상정보학회[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중국의 소셜미디어 이용자들의 중독 성향과 심리적 반응 및 사후행동에 관한 연구 : 이용시간에 따른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강인원 ( Inwon Kang ) 박소영(Soyeong Park) 마일환(Il-Hwan Ma) 한국통상정보학회[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중국 소비자들의 럭셔리 구매행동에 대한 비교연구
강인원 ( Inwon Kang ) 마일환(Il-Hwan Ma) 한국무역학회[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