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왕성종(Sung Jong Wang)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왕성종(Sung Jong Wang)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2)
강인원 ( Inwon Kang )
2건
손제영(Jeyoung Son)
2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미영(Kim, Miyoung)
1건
김시내
1건
김은미(Eun-mee Kim)
1건
김지현 ( Ji Hyun Kim )
1건
김태영
1건
손동진
2건
송유진
1건
심홍진(Shim, Hongjin)
1건
염영희
1건
유경한(You, Kyung Han)
1건
이상우(Sang Woo Lee)
1건
이수범(Soo-Bum Lee)
1건
이정민
1건
이준웅(June Woong Rhee)
1건
이지연
2건
이현숙
1건
정한호
2건
진서훈
1건
한건희
1건
홍주현(Ju-Hyun Hong)
1건
연구자관계도
왕성종(Sung Jong Wang)
'왕성종(Sung Jong Wang)'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235
16
6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Brand fanpage
2
2
100.0%
Fanpage identification
2
2
100.0%
Participation motive to fanpa ...
2
2
100.0%
팬페이지 참여동기
2
2
100.0%
팬페이지동일시
4
2
50.0%
브랜드 팬 페이지
7
2
28.6%
Social media
204
2
1.0%
소셜 미디어
1,012
2
0.2%
계
1,235
16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왕성종(Sung Jong Wang)'
의 발표논문(2)
글로벌 전자상거래 시장에서 브랜드 팬페이지의 활용가능성에 관한 연구
강인원 ( Inwon Kang )
왕성종(Sung Jong Wang)
손제영(Jeyoung Son)
한국통상정보학회
[2018]
글로벌 전자상거래 시장에서 브랜드 팬페이지의 활용가능성에 관한 연구
강인원 ( Inwon Kang )
왕성종(Sung Jong Wang)
손제영(Jeyoung Son)
한국통상정보학회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