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의 소셜미디어 이용자들의 중독 성향과 심리적 반응 및 사후행동에 관한 연구 : 이용시간에 따른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중국의 소셜미디어 이용자들의 중독 성향과 심리적 반응 및 사후행동에 관한 연구 : 이용시간에 따른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Fatigue
  • Narcissism
  • Social media addiction tendency
  • depression
  • immersion
  • s-o-r model
  • 소셜미디어(social media)
  • 이용시간
  • 자기애
  • 중독적 성향
  • 피로감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262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