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김태연 ( Tae Youn Kim )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김태연 ( Tae Youn Kim )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1)
이윤정 ( Yoon-jung Lee )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문유석(Moon, Yu Seok)
2건
김신애
3건
김혜진
1건
료사순
1건
박귀정
1건
손상희
1건
신동호
1건
왕가혜
1건
유장무
1건
윤현희
1건
이미경
1건
이수범(Soo-Bum Lee)
1건
이종헌
1건
이찬민
1건
이형룡 ( Hyung Ryong Lee )
1건
전재남
1건
전주언
1건
정지은
1건
조광민 ( Kwang Min Cho )
1건
조승우
1건
연구자관계도
김태연 ( Tae Youn Kim )
'김태연 ( Tae Youn Kim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647
20
47.9%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Chinese male consumer
1
1
100.0%
Country-of-brand-origin
1
1
100.0%
Korean male consumer
2
2
100.0%
advertising expenditures
1
1
100.0%
marketing promotion investmen ...
1
1
100.0%
중국 남성 소비자
1
1
100.0%
한국 남성 소비자
3
2
66.7%
마케팅 프로모션 투자
2
1
50.0%
유명인 보증
3
1
33.3%
광고비 지출
4
1
25.0%
Brand evaluation
6
1
16.7%
브랜드 원산지
13
1
7.7%
celebrityendorsement
14
1
7.1%
브랜드평가
15
1
6.7%
Brand equity
68
1
1.5%
brand equity
163
1
0.6%
브랜드자산
349
2
0.6%
계
647
2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김태연 ( Tae Youn Kim )'
의 발표논문(2)
브랜드 원산지 인식이 브랜드 인지와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다중집단 분석을 활용한 한국과 중국 남성 소비자 비교-
김태연 ( Tae Youn Kim )
이윤정 ( Yoon-jung Lee )
한국의류학회
[2017]
패션 브랜드의 광고 투자에 대한 남성 소비자의 인식과 브랜드 자산과의 관계
김태연 ( Tae Youn Kim )
한국의류산업학회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