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봉주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이봉주
발표논문( 6)
공동연구자( 21)
Lee, Bongju
6건
Chang, Hyun Suk
2건
장현석
2건
Han, Inki
1건
Hong, Jeong Ae
1건
Kim, Ji Youn
1건
Kim, Seong-Kyeong
1건
Lee, Sun Ji
1건
Rim, Haemee
1건
Song, Dagyeom
1건
Suh, Boeuk
1건
Yun, Yong Sik
1건
김성경
1건
김지연
1건
서보억
1건
송다겸
1건
윤용식
1건
이선지
1건
임해미
1건
한인기
1건
홍정애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명수
1건
김정은
1건
김정희
1건
김진희
1건
김혜숙
1건
류성창
5건
박수정
1건
박창언
1건
배영권
2건
신승기
2건
안성우
1건
오영범
1건
이경숙
2건
이동원
1건
이병환(Lee Byunghwan)
1건
이윤옥
5건
전희옥
4건
정희창 ( Jeong Hui-chang )
1건
최성규
2건
한기순(Han, Ki-Soon)
1건
연구자관계도
이봉주
'이봉주'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6,206
35
24.3%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수학
3,119
6
0.2%
주제어
instructional quality profile ...
1
1
100.0%
the content presentation of t ...
1
1
100.0%
개념 형성 수준
2
1
50.0%
이차방정식의 근의 공식
2
1
50.0%
함수 영역
2
1
50.0%
8th grade
2
1
50.0%
Sfard의 구상화 이론
2
1
50.0%
공간기하 이해
2
1
50.0%
원기둥
2
1
50.0%
이산확률분포
2
1
50.0%
단답형
3
1
33.3%
teaching goal
3
1
33.3%
서술형
5
1
20.0%
achievement criteria
8
1
12.5%
문제유형
11
1
9.1%
testing
12
1
8.3%
adequacy
35
1
2.9%
예비수학교사
48
1
2.1%
교사지식
68
1
1.5%
프로젝트
67
1
1.5%
중
77
1
1.3%
인지부하
94
1
1.1%
consistency
104
1
1.0%
mathematics
99
1
1.0%
협력학습
178
1
0.6%
중학교
230
1
0.4%
고등학생
495
1
0.2%
curriculum
856
1
0.1%
중학생
676
1
0.1%
계
6,206
35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이봉주'
의 발표논문(6)
수학 성취도가 낮은 학생의 보충 지도 과정에서 블렌디드 e-러닝과 개별화 교수체제의 효과 비교 분석
Lee, Bongju
이봉주
송다겸
Song, Dagyeom
한국수학교육학회
[2017]
교수 질 프로필(IQP)에 기반한 중학교 2학년 수학과 교수의 질 분석
Han, Inki
한인기
이봉주
서보억
Suh, Boeuk
Lee, Bongju
영남수학회
[2018]
함수 영역 문제해결 협력학습 과정에서 문제 유형에 따른 중학생의 인지부하 분석
Kim, Ji Youn
이선지
이봉주
김지연
김성경
Lee, Sun Ji
Lee, Bongju
Kim, Seong-Kyeong
한국수학교육학회
[2018]
Sfard의 구상화(Reification) 이론에 근거한 중·고등학생의 이차방정식 근의 공식 개념 형성 수준 분석
Chang, Hyun Suk
장현석
이봉주
Lee, Bongju
한국수학교육학회
[2018]
이산확률분포에 대한 예비수학교사의 이해 분석
Lee, Bongju
임해미
이봉주
윤용식
Yun, Yong Sik
Rim, Haemee
한국수학교육학회
[2020]
원기둥을 이용한 중학생의 공간기하 이해 능력 분석
Chang, Hyun Suk
홍정애
장현석
이봉주
Lee, Bongju
Hong, Jeong Ae
한국수학교육학회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