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정성광 ( Sunggwang Jung )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정성광 ( Sunggwang Jung )
발표논문( 3)
공동연구자( 3)
곽준식 ( Junsik Kwak )
1건
장재훈(Jae-hun Jang)
1건
장재훈(Jae-hun Jang)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고장완
1건
고재윤(Ko Jae Youn)
1건
권인각
1건
김상미
1건
김수태(Kim, Soo-Tae)
1건
김연희
1건
김영환
1건
김지예
1건
김창곤
1건
김창완
1건
박상언
1건
손봉
1건
손원숙(Wonsook Sohn)
1건
안도희
1건
원혜영
1건
윤여탁
1건
이수범(Soo-Bum Lee)
1건
이지연
1건
이진숙(JinSook Lee)
1건
최막중(Choi, Mack Joong)
1건
연구자관계도
정성광 ( Sunggwang Jung )
'정성광 ( Sunggwang Jung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7,853
38
17.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Brand Level
1
1
100.0%
Information presentation type
1
1
100.0%
Purchse Intention
1
1
100.0%
Maximization Tendency
2
1
50.0%
정보제시형태
2
1
50.0%
Apartment Brand
3
1
33.3%
Image Location
3
1
33.3%
브랜드 수준
3
1
33.3%
이미지 배치
4
1
25.0%
극대화성향
9
1
11.1%
아파트브랜드
11
1
9.1%
causerelatedmarketing
16
1
6.3%
behavioral
18
1
5.6%
Sensory
38
1
2.6%
Emotional
42
1
2.4%
Cognitive
54
1
1.9%
Consumer Attitude
68
1
1.5%
공익연계 마케팅
65
1
1.5%
소비자 태도
170
1
0.6%
행동
194
1
0.5%
감각
252
1
0.4%
감성
334
1
0.3%
relationship
458
1
0.2%
관계
461
1
0.2%
인지
430
1
0.2%
China
2,625
2
0.1%
Korea
2,402
2
0.1%
purchase intention
1,053
1
0.1%
trust
1,639
1
0.1%
구매의도
1,528
2
0.1%
신뢰
1,544
1
0.1%
중국
2,880
2
0.1%
한국
1,542
2
0.1%
계
17,853
38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정성광 ( Sunggwang Jung )'
의 발표논문(3)
공익연계마케팅 정보제시형태와 브랜드 수준에 따른 소비자 태도 연구
장재훈(Jae-hun Jang)
정성광 ( Sunggwang Jung )
한국디지털콘텐츠학회
[2018]
제품 광고에서의 이미지 배치와 한국과 중국의 소비자 및 극대화 성향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곽준식 ( Junsik Kwak )
정성광 ( Sunggwang Jung )
한국마케팅관리학회
[2020]
아파트 브랜드 속성 모델링 요인이 신뢰 형성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장재훈(Jae-hun Jang)
정성광 ( Sunggwang Jung )
한국디지털콘텐츠학회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