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어 |
Broadcast Planning Intentio ...
|
1
|
1
|
|
Food Program
|
1
|
1
|
|
International advertising pho ...
|
1
|
1
|
|
mediachannel
|
1
|
1
|
|
국제광고사진 공모전
|
1
|
1
|
|
미디어채널
|
1
|
1
|
|
국제회의도시 경쟁력( competit ...
|
2
|
1
|
|
방문성과(visit performance)
|
2
|
1
|
|
방송 기획의도
|
2
|
1
|
|
브랜드자산 가치(brand equity)
|
2
|
1
|
|
영업이익(operating income)
|
2
|
1
|
|
참가자 만족(attendee satisfac ...
|
2
|
1
|
|
컨벤션목적지(convention desti ...
|
2
|
1
|
|
Documentary Production
|
3
|
1
|
|
Media’s Employees’
|
3
|
1
|
|
다큐멘터리 제작
|
3
|
1
|
|
미디어 종사자
|
3
|
1
|
|
historydocumentary
|
4
|
1
|
|
advertising photography
|
5
|
1
|
|
매출액(sales)
|
6
|
1
|
|
음식프로그램
|
6
|
1
|
|
컨벤션 산업(convention indust ...
|
6
|
1
|
|
역사 다큐멘터리
|
10
|
1
|
|
광고사진
|
11
|
1
|
|
uses and gratifications
|
19
|
1
|
|
사회관계망 서비스
|
19
|
1
|
|
비언어 커뮤니케이션
|
25
|
1
|
|
문화 간 커뮤니케이션
|
36
|
1
|
|
cross-cultural
|
38
|
1
|
|
이용과 충족
|
64
|
1
|
|
nonverbal-communication
|
74
|
1
|
|
emoticon
|
80
|
1
|
|
q-methodology
|
364
|
4
|
|
이모티콘
|
104
|
1
|
|
주관성연구
|
131
|
1
|
|
Subjectivity
|
284
|
2
|
|
q 방법론
|
1,062
|
6
|
|
internet of things
|
233
|
1
|
|
q methodology
|
684
|
2
|
|
주관성
|
303
|
1
|
|
communication
|
626
|
1
|
|
iot
|
1,281
|
1
|
|
s-ns
|
802
|
1
|
|
사물인터넷
|
994
|
1
|
|
계 |
|
7,303 |
54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