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언어 커뮤니케이션의 기호특성과 자아표현 연구: SNS 이모티콘을 중심으로

' 비언어 커뮤니케이션의 기호특성과 자아표현 연구: SNS 이모티콘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emoticon
  • nonverbal-communication
  • q 방법론
  • q-methodology
  • s-ns
  • 국제회의도시 경쟁력( competitiveness of the mice city)
  • 매출액(sales)
  • 방문성과(visit performance)
  • 브랜드자산 가치(brand equity)
  • 비언어 커뮤니케이션
  • 사회관계망 서비스
  • 영업이익(operating income)
  • 이모티콘
  • 참가자 만족(attendee satisfaction)
  • 컨벤션 산업(convention industry)
  • 컨벤션목적지(convention destination)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554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