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광고사진 비주얼에 관한 소비자의 주관성 연구: 국제광고사진 공모전 수상작을 중심으로
심현준 ( Hyun Jun Sim )
육가유 ( Jia Wei Lu )
신상혁 ( Sang Hyuk Shin )
이종윤 ( Jong Yoon Lee )
홍장선 ( Jang Sun Hong )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심현준 ( Hyun Jun Sim )
육가유 ( Jia Wei Lu )
신상혁 ( Sang Hyuk Shin )
이종윤 ( Jong Yoon Lee )
홍장선 ( Jang Sun Hong )
주제어
International advertising photography competition
Subjectivity
Advertising Photography
Q methodology
Q 방법론
광고사진
국제광고사진 공모전
주관성연구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2,171)
q 방법론 1,061건
q methodology 683건
Subjectivity 283건
주관성연구 130건
광고사진 10건
advertising photography 4건
인용/피인용
광고사진 비주얼에 관한 소비자의 주관성 연구: 국제 ...
' 광고사진 비주얼에 관한 소비자의 주관성 연구: 국제광고사진 공모전 수상작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International advertising photography competition
Subjectivity
advertising photography
q methodology
q 방법론
광고사진
국제광고사진 공모전
주관성연구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179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International advertising pho ...
1
0
0.0%
Subjectivity
284
0
0.0%
advertising photography
5
0
0.0%
q methodology
684
0
0.0%
q 방법론
1,062
0
0.0%
광고사진
11
0
0.0%
국제광고사진 공모전
1
0
0.0%
주관성연구
131
0
0.0%
계
2,179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