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진'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6,795 |
18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Adolescents and Game
|
1
|
1
|
|
Game Efficiency
|
1
|
1
|
|
Game Normality
|
1
|
1
|
|
게임리더십
|
2
|
1
|
|
adaptive game use
|
4
|
1
|
|
gameleadership
|
4
|
1
|
|
게임규범성
|
5
|
1
|
|
Gaming Experience
|
6
|
1
|
|
게임선용
|
8
|
1
|
|
게임 경험
|
9
|
1
|
|
게임효능감
|
14
|
1
|
|
longitudinal analysis
|
56
|
1
|
|
종단분석
|
74
|
1
|
|
social-capital
|
654
|
1
|
|
사회자본
|
583
|
1
|
|
happiness
|
1,177
|
1
|
|
행복감
|
860
|
1
|
|
청소년
|
3,336
|
1
|
|
계 |
|
6,795 |
18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