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마케팅역량이 마케팅전략 실행 효과성에 미치는 영향: 조직문화의 조절효과
진광영(Kwang Young Jin)
문병준(Byeong-Joon Moon)
202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진광영(Kwang Young Jin)
문병준(Byeong-Joon Moon)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문병준(Byeong-Joon Moon)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진광영(Kwang Young Jin)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Lee, Yun Mi
1건
강지연
1건
고대유
1건
김기영(Ki-Young Kim)
2건
김민희
1건
김영미
1건
김진숙
1건
박상언
1건
박천오
1건
심우극
1건
유미 ( Mi Yu )
1건
이경아
2건
이경화
1건
이광호
1건
이병준
2건
이지혜
1건
장이선
1건
정미경
1건
차희원
1건
홍아정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문병준(Byeong-Joon Moon)
'문병준(Byeong-Joon Moon)'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064
8
37.6%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architectural marketing capab ...
2
1
50.0%
marketing strategy implementa ...
2
1
50.0%
specialized marketing capabil ...
2
1
50.0%
기본적 마케팅역량
2
1
50.0%
마케팅전략 실행 효과성
2
1
50.0%
분야별 마케팅역량
2
1
50.0%
organizational culture
181
1
0.6%
조직문화
871
1
0.1%
계
1,064
8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문병준(Byeong-Joon Moon)'
의 발표논문(1)
마케팅역량이 마케팅전략 실행 효과성에 미치는 영향: 조직문화의 조절효과
문병준(Byeong-Joon Moon)
진광영(Kwang Young Jin)
충남대학교 경영경제연구소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