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소비자 특성, 지각된 품질, 한류가 한국 화장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양희순(Yang, Heesoon)
진병호(Jin, Byoungho)
정민지(Jung, Minji)
201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양희순(Yang, Heesoon)
진병호(Jin, Byoungho)
정민지(Jung, Minji)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정민지(Jung, Minji)
발표논문(3)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3)
양희순(Yang, Heesoon)
3건
진병호(Jin, Byoungho)
2건
정재은 ( Chung Jae-eun )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고장완
1건
권기찬
1건
김상미
1건
김영학(Kim, Young Hag)
1건
김영환
1건
김유경
1건
박상언
1건
배정섭 ( Jung Sup Bae )
2건
송정은(Jung Eun Song)
4건
안도희
1건
양지원
1건
윤여탁
1건
이병준
1건
이상구
1건
이지연
1건
이진숙(JinSook Lee)
1건
임학순 ( Hak Soon Yim )
1건
정지은(Jung, Jieun)
1건
채경진 ( K. Jin Chae )
1건
한승희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정민지(Jung, Minji)
'정민지(Jung, Minji)'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4,476
33
7.8%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사회과학
13,044
1
0.0%
주제어
Cross-border shopping
2
1
50.0%
Value consciousness
2
1
50.0%
Online Purchase Intention
4
1
25.0%
Product image
4
1
25.0%
해외역직구
4
1
25.0%
온라인 구매의도
6
1
16.7%
제품 이미지
18
2
11.1%
가치의식
14
1
7.1%
Product Image
15
1
6.7%
korean-wave
75
2
2.7%
Perceived quality
45
1
2.2%
Country Image
49
1
2.0%
ethnocentrism
56
1
1.8%
자민족 중심주의
57
1
1.8%
해외직접구매
56
1
1.8%
물질주의
101
1
1.0%
지각된 품질
104
1
1.0%
materialism
121
1
0.8%
Korean Wave
225
1
0.4%
Purchase intention
283
1
0.4%
한류
678
3
0.4%
tam
301
1
0.3%
국가 이미지
293
1
0.3%
베트남
533
1
0.2%
vietnam
1,353
1
0.1%
구매의도
1,528
1
0.1%
China
2,625
1
0.0%
중국
2,880
1
0.0%
계
24,476
33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정민지(Jung, Minji)'
의 발표논문(3)
소비자 특성, 지각된 품질, 한류가 한국 화장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양희순(Yang, Heesoon)
진병호(Jin, Byoungho)
정민지(Jung, Minji)
한국심리학회
[2017]
한류 및 제품이미지가 한국 화장품의 온라인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베트남 소비자를 대상으로
양희순(Yang, Heesoon)
진병호(Jin, Byoungho)
정민지(Jung, Minji)
한국소비문화학회
[2017]
한류 및 한국 화장품의 제품이미지가 해외직접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양희순(Yang, Heesoon)
정재은 ( Chung Jae-eun )
정민지(Jung, Minji)
한국소비자학회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