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일탈적 광고는 왜 광고효과가 있을까? : 브랜드명성과 광고 의미 이해의 조절된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박현정
안서원
201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박현정
안서원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박현정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안서원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병희
3건
김봉철
2건
김영제
1건
김유미
1건
김현정(Hyun Jeong Kim)
1건
문완규
1건
송몽몽
1건
신종국
1건
유현재
1건
윤성욱(Yoon, Sung-Wook)
1건
이기록
1건
이진우
1건
이청림
1건
정갑연
1건
정갑연(Gap Yeon Jeong)
1건
차문경
1건
최명일
2건
최진아
1건
황윤정
1건
황희정 ( Hee Jeong Hwang )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박현정
'박현정'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88
10
47.5%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Ad creativity
1
1
100.0%
Ad image
1
1
100.0%
Understanding of ad meaning
1
1
100.0%
광고 의미의 이해
1
1
100.0%
Brand reputation
4
1
25.0%
광고이미지
4
1
25.0%
Divergence
7
1
14.3%
광고 창의성
12
1
8.3%
일탈성
12
1
8.3%
브랜드 명성
45
1
2.2%
계
88
1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박현정'
의 발표논문(1)
일탈적 광고는 왜 광고효과가 있을까? : 브랜드명성과 광고 의미 이해의 조절된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박현정
안서원
한국광고학회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