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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체-타자론의 극복과 공동체의 가능성 :「안빙몽유록」과 「서재야회록」에 나타난 은거 공간과 환상계를 중심으로
강혜진 ( Kang Hyejin )
201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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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혜진 ( Kang Hyejin )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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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자정보
저자
강혜진 ( Kang Hyejin )
발표논문(2)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0)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Kim, Seung-In
1건
강창동
2건
김미영
1건
김미정
1건
김성훈 ( Seong Hoon Kim )
1건
김수연(Kim, Suyeon)
1건
김승인
1건
김임순 ( Im Soon Kim )
1건
김진선(Jin Sun Kim)
1건
박연선(YunSun Park)
1건
박희영
1건
송도선
1건
신영준 ( Young Joon Shin )
1건
양병찬
1건
이명우
1건
이정동
1건
이희영(Hee-Young Yi)
1건
정영인
4건
조진수 ( Jin Su Jo )
1건
조희숙 ( Hea Soog Jo )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강혜진 ( Kang Hyejin )
'강혜진 ( Kang Hyejin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7,834
45
34.5%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Fantastic narrative
1
1
100.0%
Fantastic(world)
1
1
100.0%
Fantasy(Fantastic)
1
1
100.0%
Harry Potter AR
1
1
100.0%
the Subject and
1
1
100.0%
the Subject and the Other
1
1
100.0%
증강현실게임 해리포터
1
1
100.0%
환상(환상계)
1
1
100.0%
augmented-reality games
1
1
100.0%
seojaeyahoerok
3
2
66.7%
Anbing Mongyurok
4
2
50.0%
환상(계)
2
1
50.0%
포켓몬GO
2
1
50.0%
서재야회록
5
2
40.0%
kijaekiyi
6
2
33.3%
안빙몽유록
8
2
25.0%
hermitage
5
1
20.0%
주체와 타자
10
2
20.0%
환상서사
5
1
20.0%
기재기이
11
2
18.2%
Pokemon Go
6
1
16.7%
증강현실 게임
9
1
11.1%
overlapping
23
1
4.3%
은거
35
1
2.9%
the Other
85
1
1.2%
중첩
92
1
1.1%
성장
280
1
0.4%
augmented reality
292
1
0.3%
healing
368
1
0.3%
virtual reality
389
1
0.3%
Growth
435
1
0.2%
Space
401
1
0.2%
치유
584
1
0.2%
Community
742
1
0.1%
가상현실
1,255
1
0.1%
공간
992
1
0.1%
공동체
998
1
0.1%
증강현실
778
1
0.1%
계
7,834
45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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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주제 Time-line
'강혜진 ( Kang Hyejin )'
의 발표논문(2)
주체-타자론의 극복과 공동체의 가능성 :「안빙몽유록」과 「서재야회록」에 나타난 은거 공간과 환상계를 중심으로
강혜진 ( Kang Hyejin )
민족어문학회
[2018]
환상 서사라는 근원적인 환대: 고전문학작품 「안빙몽유록」, 「서재야회록」과 증강현실게임 〈포켓몬 GO〉의 비교를 중심으로
강혜진 ( Kang Hyejin )
한국비교문학회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