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상 서사라는 근원적인 환대: 고전문학작품 「안빙몽유록」, 「서재야회록」과 증강현실게임 〈포켓몬 GO〉의 비교를 중심으로

' 환상 서사라는 근원적인 환대: 고전문학작품 「안빙몽유록」, 「서재야회록」과 증강현실게임 〈포켓몬 GO〉의 비교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nbing Mongyurok
  • Fantastic narrative
  • Fantastic(world)
  • Harry Potter AR
  • the Subject and the Other
  • 증강현실게임 해리포터
  • 환상(계)
  • Pokemon Go
  • augmented reality
  • augmented-reality games
  • kijaekiyi
  • seojaeyahoerok
  • virtual reality
  • 가상현실
  • 기재기이
  • 서재야회록
  • 안빙몽유록
  • 주체와 타자
  • 증강현실
  • 증강현실 게임
  • 포켓몬GO
  • 환상서사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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