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소비자의 구매 후 제품태도에 미치는 영향
박기경(Park, Kikyoung)
201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박기경(Park, Kikyoung)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박기경(Park, Kikyoung)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0)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정남호 ( Chung Nam-ho )
1건
김대중
1건
김병수
1건
김영제
1건
김은주
1건
박범진(Park, Bumjin)
1건
박상윤
1건
박종철(Jong- Chul Park)
1건
박태희
1건
오지윤
1건
이영주
1건
이충기 ( Choong Ki Lee )
1건
임영실
1건
정갑연
1건
정영심
1건
정유림
1건
최상필
1건
하동현(Dong-Hyun Ha)
1건
홍필태
1건
황윤정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박기경(Park, Kikyoung)
'박기경(Park, Kikyoung)'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247
10
18.4%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Post-purchase Attitude
1
1
100.0%
구매 후 태도
2
1
50.0%
Self-Perception
5
1
20.0%
자기지각
18
1
5.6%
Brand Reputation
23
1
4.3%
브랜드 명성
45
1
2.2%
기업의사회적책임활동
83
1
1.2%
Perceived Risk
269
1
0.4%
지각된 위험
328
1
0.3%
Corporate Social Responsibi ...
473
1
0.2%
계
1,247
1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박기경(Park, Kikyoung)'
의 발표논문(1)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소비자의 구매 후 제품태도에 미치는 영향
박기경(Park, Kikyoung)
한국마케팅학회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