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호텔에서의 고객경험이 고객만족, 고객감동 및 긍정적 구전에 미치는 영향 연구
백림정(Lin Zheng Bai)
박태수(Tae Su Park)
한진수(Jin Soo Han)
201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백림정(Lin Zheng Bai)
박태수(Tae Su Park)
한진수(Jin Soo Han)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백림정(Lin Zheng Bai)
발표논문(3)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3)
박태수(Tae Su Park)
2건
한진수(Jin-Soo Han)
2건
한진수(Jin Soo Han)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마리아
1건
김양순
1건
김옥수
1건
김윤영
6건
김종경(Jong Kyung Kim)
1건
김지현
1건
박정현
3건
박현미
1건
박현숙
1건
윤명숙
3건
이달엽
1건
이재신
1건
이지은
2건
임숙경
1건
장기연
2건
전영숙
1건
정계숙
1건
정운경
1건
최서규
1건
최은영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백림정(Lin Zheng Bai)
'백림정(Lin Zheng Bai)'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3,843
29
36.1%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지리
1,320
2
0.2%
주제어
Luxury consumption experience
1
1
100.0%
Quality of life 사치소비경험
1
1
100.0%
Rational experience
2
2
100.0%
Physical experience
3
2
66.7%
Relational experience
3
2
66.7%
이성적 경험
3
2
66.7%
물리적 경험
5
2
40.0%
Customer delight
6
2
33.3%
관계적 경험
6
2
33.3%
심리적 행복
5
1
20.0%
고객감동
19
2
10.5%
Psychological happiness
29
1
3.4%
customer experience
64
2
3.1%
Subjective happiness
41
1
2.4%
고객경험
96
2
2.1%
주관적 행복
47
1
2.1%
삶의 질
2,192
1
0.0%
계
3,843
29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백림정(Lin Zheng Bai)'
의 발표논문(3)
호텔에서의 고객경험이 고객만족, 고객감동 및 긍정적 구전에 미치는 영향 연구
박태수(Tae Su Park)
한진수(Jin Soo Han)
백림정(Lin Zheng Bai)
한국관광연구학회
[2017]
호텔에서의 고객경험이 고객만족, 고객감동 및 긍정적 구전에 미치는 영향 연구
박태수(Tae Su Park)
한진수(Jin-Soo Han)
백림정(Lin Zheng Bai)
한국관광연구학회
[2017]
호텔고객의 사치소비경험이 주관적 행복, 심리적 행복 및 삶의 질에 미치는 영향관계 연구
백림정(Lin Zheng Bai)
한진수(Jin-Soo Han)
한국관광연구학회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