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에서의 고객경험이 고객만족, 고객감동 및 긍정적 구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진수(Jin Soo Han)'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207 |
10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Rational experience
|
2
|
1
|
|
Physical experience
|
3
|
1
|
|
Relational experience
|
3
|
1
|
|
이성적 경험
|
3
|
1
|
|
물리적 경험
|
5
|
1
|
|
Customer delight
|
6
|
1
|
|
관계적 경험
|
6
|
1
|
|
고객감동
|
19
|
1
|
|
customer experience
|
64
|
1
|
|
고객경험
|
96
|
1
|
|
계 |
|
207 |
10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한진수(Jin Soo Han)'의 발표논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