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의 쇼핑 동기가 온라인 쇼핑에 대한 신뢰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원성빈(Sung Bin Won)'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8,987 |
17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시설 양육미혼모
|
2
|
1
|
|
재가 양육미혼모
|
2
|
1
|
|
Unmarried Mother
|
13
|
1
|
|
Shopping Motivation
|
17
|
1
|
|
쇼핑동기
|
25
|
1
|
|
미혼모
|
69
|
1
|
|
electronic commerce
|
87
|
1
|
|
Online Shopping
|
104
|
1
|
|
온라인쇼핑
|
110
|
1
|
|
정부지원
|
132
|
1
|
|
Representation
|
272
|
1
|
|
전자상거래
|
323
|
1
|
|
purchase intention
|
1,053
|
1
|
|
trust
|
1,639
|
1
|
|
구매의도
|
1,528
|
1
|
|
신뢰도
|
812
|
1
|
|
사회적지지
|
2,799
|
1
|
|
계 |
|
8,987 |
17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원성빈(Sung Bin Won)'의 발표논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