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의 쇼핑 동기가 온라인 쇼핑에 대한 신뢰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의 쇼핑 동기가 온라인 쇼핑에 대한 신뢰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Online Shopping
  • Representation
  • Shopping Motivation
  • Unmarried Mother
  • electronic commerce
  • purchase intention
  • trust
  • 구매의도
  • 미혼모
  • 사회적지지
  • 쇼핑동기
  • 시설 양육미혼모
  • 신뢰도
  • 온라인쇼핑
  • 재가 양육미혼모
  • 전자상거래
  • 정부지원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8,987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