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모바일 배너 광고의 메시지 표현 유형과 수사적 표현 방식에 따른 광고 효과 연구
이재영(Lee, Jae Young)
이종민(Lee, Chong Min)
2016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이재영(Lee, Jae Young)
이종민(Lee, Chong Min)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이재영(Lee, Jae Young)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이종민(Lee, Chong Min)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경희 ( Kyung Hee Kim )
1건
김경희
2건
김명애
2건
김병희
1건
김상훈
2건
김영민
1건
김은주
1건
손희숙
2건
송유진
1건
신자현
1건
염영희
3건
이은주
1건
이정민
3건
이정민 ( Jung Min Lee )
1건
이현숙
1건
임부연
1건
임부연(Lim, Boo-Yeun)
1건
전재희
2건
조창환
1건
홍성두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이재영(Lee, Jae Young)
'이재영(Lee, Jae Young)'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891
25
18.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ad effect
1
1
100.0%
banner ad
1
1
100.0%
physical training for aging w ...
2
1
50.0%
summer paralympic games
2
1
50.0%
winter paralympic games
2
1
50.0%
하계 패럴림픽
3
1
33.3%
수사적
4
1
25.0%
장애노인 신체활동
4
1
25.0%
장애노인 체육
4
1
25.0%
rhetorical
5
1
20.0%
배너 광고
5
1
20.0%
장애인체육정책
6
1
16.7%
동계 패럴림픽
7
1
14.3%
expression type
10
1
10.0%
체육정책
26
1
3.8%
Support System
28
1
3.6%
표현유형
42
1
2.4%
지원체계
45
1
2.2%
mobile
146
1
0.7%
text
218
1
0.5%
광고효과
183
1
0.5%
모바일
283
1
0.4%
텍스트
311
1
0.3%
image
608
1
0.2%
이미지
945
1
0.1%
계
2,891
25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이재영(Lee, Jae Young)'
의 발표논문(1)
모바일 배너 광고의 메시지 표현 유형과 수사적 표현 방식에 따른 광고 효과 연구
이재영(Lee, Jae Young)
이종민(Lee, Chong Min)
한국광고홍보학회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