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종민(Lee, Chong Min)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이종민(Lee, Chong Min)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1)
이재영(Lee, Jae Young)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경희 ( Kyung Hee Kim )
1건
김경희
2건
김명애
2건
김병희
1건
김상훈
2건
김영민
1건
김은주
1건
손희숙
2건
송유진
1건
신자현
1건
염영희
3건
이은주
1건
이정민
3건
이정민 ( Jung Min Lee )
1건
이현숙
1건
임부연
1건
임부연(Lim, Boo-Yeun)
1건
전재희
2건
조창환
1건
홍성두
1건
연구자관계도
이종민(Lee, Chong Min)
'이종민(Lee, Chong Min)'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891
25
18.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ad effect
1
1
100.0%
banner ad
1
1
100.0%
physical training for aging w ...
2
1
50.0%
summer paralympic games
2
1
50.0%
winter paralympic games
2
1
50.0%
하계 패럴림픽
3
1
33.3%
수사적
4
1
25.0%
장애노인 신체활동
4
1
25.0%
장애노인 체육
4
1
25.0%
rhetorical
5
1
20.0%
배너 광고
5
1
20.0%
장애인체육정책
6
1
16.7%
동계 패럴림픽
7
1
14.3%
expression type
10
1
10.0%
체육정책
26
1
3.8%
Support System
28
1
3.6%
표현유형
42
1
2.4%
지원체계
45
1
2.2%
mobile
146
1
0.7%
text
218
1
0.5%
광고효과
183
1
0.5%
모바일
283
1
0.4%
텍스트
311
1
0.3%
image
608
1
0.2%
이미지
945
1
0.1%
계
2,891
25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이종민(Lee, Chong Min)'
의 발표논문(1)
모바일 배너 광고의 메시지 표현 유형과 수사적 표현 방식에 따른 광고 효과 연구
이재영(Lee, Jae Young)
이종민(Lee, Chong Min)
한국광고홍보학회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