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중국소비자의 한류스타에 대한 애착이 한국 화장품 브랜드 진정성 및 신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정갑연 ( Gap-yeon Jeong )
이수희 ( Su-hee Lee )
2016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정갑연 ( Gap-yeon Jeong )
이수희 ( Su-hee Lee )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정갑연 ( Gap-yeon Jeong )
발표논문(4)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3)
이수희 ( Su-hee Lee )
2건
이영수(Young-Soo Lee)
1건
채명수 ( Myung-su Chae )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Kim, Seung-In
1건
강인애
2건
김두리
1건
김민철
1건
김송이
1건
김승인
1건
김윤정
1건
노규성
1건
류청산
1건
박신준
2건
박연숙
3건
안은정
1건
양진숙 ( Jin Sook Yang )
4건
양해술
2건
이금재
3건
이재경
2건
이주영
2건
최준규
1건
태진미
2건
한기순(Han, Ki-Soon)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정갑연 ( Gap-yeon Jeong )
'정갑연 ( Gap-yeon Jeong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6,454
49
17.6%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Brand Authenticity Brand T ...
1
1
100.0%
Hallyu Stars
1
1
100.0%
Korean Product Brand
1
1
100.0%
한국 제품 브랜드
1
1
100.0%
Korean Cosmetic Brand
2
1
50.0%
Human Brand Attachment
5
2
40.0%
은사(隱士)
3
1
33.3%
brand aura
7
2
28.6%
Human Brand
8
2
25.0%
Korean Cosmetic
4
1
25.0%
prestigious family
4
1
25.0%
브랜드 아우라
8
2
25.0%
휴먼브랜드 애착
9
2
22.2%
Chinese Cosmetic Market
5
1
20.0%
예술과 과학
5
1
20.0%
중국 화장품 시장
6
1
16.7%
은거(隱居)
7
1
14.3%
한국 화장품 브랜드
9
1
11.1%
Brand Authenticity
30
3
10.0%
한류스타
13
1
7.7%
브랜드 진정성
67
4
6.0%
위진남북조
17
1
5.9%
휴먼브랜드
36
2
5.6%
Panorama
24
1
4.2%
한국화장품
36
1
2.8%
chinese consumer
37
1
2.7%
seclusion
39
1
2.6%
chineseconsumers
55
1
1.8%
social
56
1
1.8%
중국소비자
140
2
1.4%
데이터 시각화
168
1
0.6%
브랜드신뢰
194
1
0.5%
Brand Loyalty
226
1
0.4%
기술
358
1
0.3%
브랜드 충성도
407
1
0.2%
융합
1,775
1
0.1%
빅데이터
2,690
1
0.0%
계
6,454
49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정갑연 ( Gap-yeon Jeong )'
의 발표논문(4)
한국 화장품 브랜드 광고모델인 한류 스타 특성이 한류 스타 애착 및 브랜드 진정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중국소비자를 대상으로-
이수희 ( Su-hee Lee )
정갑연 ( Gap-yeon Jeong )
국제지역학회
[2016]
중국소비자의 한류스타에 대한 애착이 한국 화장품 브랜드 진정성 및 신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수희 ( Su-hee Lee )
정갑연 ( Gap-yeon Jeong )
한국무역학회
[2016]
중국소비자의 한국 화장품 브랜드 진정성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정갑연 ( Gap-yeon Jeong )
채명수 ( Myung-su Chae )
국제지역학회
[2017]
한국 제품 브랜드 진정성 선행요인들이 브랜드 아우라에 미치는 영향
이영수(Young-Soo Lee)
정갑연 ( Gap-yeon Jeong )
한국무역학회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