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화장품 브랜드 광고모델인 한류 스타 특성이 한류 스타 애착 및 브랜드 진정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중국소비자를 대상으로-

' 한국 화장품 브랜드 광고모델인 한류 스타 특성이 한류 스타 애착 및 브랜드 진정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중국소비자를 대상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rand Authenticity
  • Hallyu Stars
  • Human Brand
  • Human Brand Attachment
  • Korean Cosmetic Brand
  • Panorama
  • 기술
  • 데이터 시각화
  • 브랜드 진정성
  • 빅데이터
  • 예술과 과학
  • 융합
  • 한국 화장품 브랜드
  • 한류스타
  • 휴먼브랜드
  • 휴먼브랜드 애착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197 2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