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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후가정 사고와 모 브랜드-확장 제품 간 유사성이 브랜 드 확장 평가에 미치는 영향
여준상
2005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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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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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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활용도
공유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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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자정보
저자
여준상
발표논문(4)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3)
고성현
3건
김영조
2건
김재영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여준상
'여준상'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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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주제 Time-line
'여준상'
의 발표논문(4)
“브랜드컨셉,BRQ,모브랜드-확장제품간 유사성이 확장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
고성현
여준상
한국심리학회
[2008]
모브랜드-확장제품간 유사성이 브랜드확장 평가에 영향을 미치는데 있어 BRQ의 조절효과
고성현
여준상
김재영
김영조
한국산업경영학회
[2007]
사후가정 사고와 모 브랜드-확장 제품 간 유사성이 브랜 드 확장 평가에 미치는 영향
여준상
한국방송광고공사
[2005]
“BRQ수준과 점포유형이 서비스 실패에 대한 소비자반응에 미치는 영향,”
고성현
여준상
김영조
한국전략마케팅학회
[2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