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사후가정 사고와 모 브랜드-확장 제품 간 유사성이 브랜 드 확장 평가에 미치는 영향
여준상
200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여준상
제어번호
104612244
학술지명
광고연구
권호사항
Vol. 0 No. 69 [ 2005 ]
발행처
한국방송광고공사
발행처 URL
http://www.kadpr.or.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65-188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05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사후가정 사고와 모 브랜드-확장 제품 간 유사성이 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