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맞춤형 스마트 광고 수용의도 결정 요인 연구 : 보호동기이론, 기술수용모델, 계획행동이론을 중심으로"
이정기
姜京守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이정기
姜京守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이정기
발표논문(22)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2)
김정기
3건
최믿음
3건
박성복
2건
백형근
2건
전범수
2건
姜京守
1건
금현수
1건
김효은
1건
박성순
1건
우형진
1건
이상숙
1건
최설희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희래
1건
곽선혜(SunHye Kwak)
2건
마상옥
1건
박윤희
1건
박중길 ( Jung Gil Park )
1건
박한길
1건
배정섭 ( Jung Sup Bae )
2건
왕유
1건
이성일
1건
이영주
1건
이정기 ( Jeong Ki Lee )
7건
이충기 ( Choong Ki Lee )
1건
임해파
1건
전순천
1건
정기석
1건
정의철(Euichul Jung)
2건
정한호
2건
조창환
1건
차승봉
1건
황우념(黃于恬)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이정기
'이정기'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262
10
7.4%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customizedadvertising
4
1
25.0%
smart advertising
5
1
20.0%
스마트 광고
7
1
14.3%
motivation theory
18
1
5.6%
맞춤형 광고
20
1
5.0%
보호동기이론
46
1
2.2%
theory of planned behavior
172
1
0.6%
계획행동이론
208
1
0.5%
technology acceptance model
390
1
0.3%
기술수용모델
392
1
0.3%
계
1,262
1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6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이정기'
의 발표논문(22)
"맞춤형 스마트 광고 수용의도 결정 요인 연구 : 보호동기이론, 기술수용모델, 계획행동이론을 중심으로"
姜京守
이정기
한국소통학회
[2015]
정치 팟캐스트 이용이 온ㆍ오프라인 정치참여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20대의 정치 팟캐스트 이용동기, 정치심리변인, 온ㆍ오프라인 정치참여 변인을 중심으로
이정기
한국언론학회
[2012]
대학생들의 종합일간지 유료 온라인 뉴스 콘텐츠 이용 의도에 관한 연구: 뉴스 콘텐츠 저작권 및 유료화 인식, 뉴스 가치 평 가, 확장된 계획행동이론 변인을 중심으로
박성복
최믿음
이정기
한국언론학회
[2012]
대학생들의 N-스크린 유료 서비스 이용의도 결정요 인
백형근
전범수
이정기
한국방송학회
[2013]
인권영화 관람이 인권의식의 변화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O1-S-O2-R 모델의 적용
이정기
한국정치커뮤니케이션학회
[2012]
e스포츠의 긍정 및 부정적 효과에 관한 연구: 시청동기, 시청량, 몰입, 자기개발감, 공격성을 중심으로
김정기
이정기
사이버 커뮤니케이션 학회
[2010]
사이버 언어폭력 의도에 관한 연구: 사이버 명예훼손/모 욕행위 인식, 연령, 계획행동이론 변인을 중심으로
우형진
이정기
사이버 커뮤니케이션 학회
[2010]
이공계열과 인문사회계열 대학생들의 이러닝 이용동기와 효과에 관한 연구: e러닝에 대한 평가, 이용동기, 이용의도를 중심으로
김정기
이정기
한국소통학회
[2014]
대학생 유권자의 텔레비전 선거뉴스 시청 동기와 투표 정보효과 및 투표참여효과에 관한 연구: 2010년 제5회 전국 지방선거를 중심으로
김정기
이정기
한국정치커뮤니케이션학회
[2011]
팟캐스트 이용과 광고 인식, 계획 행동이론 변인이 팟캐스트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광고 상품 검색 의도, 구매 의도를 중심으로
이정기
한국광고홍보학회
[2016]
융합모델(IMTBPT)을 활용한 팟캐스트 수용의도 결정요인 연구
금현수
이정기
경성대학교 사회과학연구소
[2013]
자살 보도량과 심리적 변인이 대학생의 자살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공인 및 대학생 자살 보도 이용량 스트레스 충동성 자존 감 계획행동이론 변인을 중심으로
이정기
최믿음
방송문화진흥회
[2011]
광고 인식, 기술수용모델 변인이 팟캐스트 광고의 단계별 효과에 미치는 영향: 팟캐스트 광고 상품의 검색의도와 구매의도를 중심으로
이정기
한국OOH광고학회
[2017]
대학생의 스트레스, 학교 부적응, 학업 성취도와 잠재적 학업 중단의도의 구조관계 분석
이정기
경성대학교 사회과학연구소
[2018]
대학생들의 전공영역 플립러닝형 영어 전용강의 수강의도결정요인 연구: 이러닝 수강동기, 영어 전용강의 인식, 기술수용모델, 계획행동이론을 중심으로
이정기
동국대학교 영상문화콘텐츠연구원
[2018]
팟캐스트 유료 콘텐츠 이용의도 결정요인 연구 : 팟캐스트 이용 대학생 집단을 중심으로
이정기
한국지역언론학회
[2018]
팟캐스트 이용 동기, 평가(저널리즘 가치 평가, 만족도)가 팟캐스트 지지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정기
방송문화진흥회
[2018]
저널리즘 다큐멘터리 영화 관람동기와 사회심리적속성이 비판의식의 변화,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O1-S-O2-R 모델을 중심으로
이상숙
최설희
이정기
한국소통학회
[2018]
대학생들의 신문 이용동기와 기술수용모델 변인이 유료 모바일 뉴스콘텐츠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성복
최믿음
이정기
SBS문화재단
[2012]
20 대 미혼자의 낙태 및 다자녀 출산의도에 관한 연구
김효은
이정기
박성순
한국여성커뮤니케이션학회
[2011]
대학생들의 N-스크린 유료 서비스 이용의도결정요인
백형근
전범수
이정기
한국방송학회
[2013]
융합모델(IMTBPT)을 활용한 지역지 유료 온라인 뉴스 콘텐츠 이용의도 결정요인 연구: 부산 지역 대학생들을 중심으로
이정기
한국소통학회(구 한국스피치커뮤니케이션학회)
[2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