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쇼핑 환경에서 사회적 규범을 활용한 마케팅이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동호(Dongho Yoo)'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4,299 |
10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groupsimilarity
|
1
|
1
|
|
social norms marketing
|
1
|
1
|
|
사회적 규범 마케팅
|
1
|
1
|
|
지지집단 유사성
|
1
|
1
|
|
자아 해석
|
32
|
1
|
|
social norm
|
35
|
1
|
|
self-construal
|
37
|
1
|
|
사회적 규범
|
55
|
1
|
|
social support
|
1,337
|
1
|
|
사회적지지
|
2,799
|
1
|
|
계 |
|
4,299 |
10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유동호(Dongho Yoo)'의 발표논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