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효근의 「토란잎에 궁그는 물방울 같이는」의 교육적 적용
'백승란(Baek, Seung-ran)'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2,265 |
32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문학사, 평론
|
159
|
2
|
|
주제어 |
small and trivial things
|
1
|
1
|
|
sound value systems
|
1
|
1
|
|
warm gaze
|
1
|
1
|
|
writing biography
|
1
|
1
|
|
교양국어 글쓰기 전략
|
1
|
1
|
|
문학적 글읽기
|
1
|
1
|
|
생태비평관
|
1
|
1
|
|
소통의 글쓰기
|
1
|
1
|
|
자연친화적 사고
|
1
|
1
|
|
화엄적 인식
|
1
|
1
|
|
writing letters
|
2
|
1
|
|
ecologicalvalue
|
3
|
1
|
|
liberalartskorean
|
3
|
1
|
|
poem education
|
3
|
1
|
|
자연과 인간의 공존
|
3
|
1
|
|
healing writing
|
4
|
1
|
|
literaryreading
|
4
|
1
|
|
nature and human
|
4
|
1
|
|
편지쓰기
|
4
|
1
|
|
치유의 글쓰기
|
10
|
1
|
|
livingtogether
|
11
|
1
|
|
자서전 쓰기
|
11
|
1
|
|
environmentally-friendly
|
12
|
1
|
|
writing strategy
|
31
|
1
|
|
objectification
|
46
|
1
|
|
시 교육
|
94
|
1
|
|
liberal education
|
129
|
1
|
|
communication
|
626
|
1
|
|
love
|
401
|
1
|
|
교양 교육
|
695
|
1
|
|
계 |
|
2,265 |
32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백승란(Baek, Seung-ran)'의 발표논문(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