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Game-Theoretic Approach on Conflict and Its Resolution in Entertainment Business
'Hyung Rok Yim(임형록)'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5,885 |
37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경영관리
|
9,596
|
2
|
|
주제어 |
External Funding
|
4
|
1
|
|
하부게임
|
6
|
1
|
|
연예기획사
|
11
|
1
|
|
퇴출
|
11
|
1
|
|
exit
|
30
|
2
|
|
Joint Venture
|
16
|
1
|
|
벤처
|
22
|
1
|
|
합작투자
|
23
|
1
|
|
Sustainable Growth
|
25
|
1
|
|
엔터테인먼트산업
|
29
|
1
|
|
longevity
|
70
|
2
|
|
venture
|
34
|
1
|
|
연예인
|
36
|
1
|
|
portfolio
|
79
|
2
|
|
확률
|
53
|
1
|
|
park ji-won
|
61
|
1
|
|
연구 현황
|
63
|
1
|
|
생존
|
77
|
1
|
|
probability
|
84
|
1
|
|
전망
|
84
|
1
|
|
technology
|
103
|
1
|
|
포트폴리오
|
104
|
1
|
|
박지원
|
107
|
1
|
|
지속성
|
168
|
1
|
|
survival
|
273
|
1
|
|
균형
|
249
|
1
|
|
성장
|
280
|
1
|
|
Survival
|
308
|
1
|
|
Technology
|
321
|
1
|
|
기술
|
358
|
1
|
|
성과지표
|
320
|
1
|
|
중국
|
2,880
|
1
|
|
계 |
|
15,885 |
37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Hyung Rok Yim(임형록)'의 발표논문(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