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동영상형 네이티브광고에 대한 광고 혹은 정보 구분의 모호성이 설득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설득지식 활성화 수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이경렬 ( Kyung Yul Lee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2,321 |
12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Attitude toward Ads
|
1
|
1
|
|
Video Advertising
|
3
|
1
|
|
동영상 광고
|
6
|
1
|
|
sns advertising
|
9
|
1
|
|
Native Advertising
|
16
|
1
|
|
Persuasion Knowledge
|
19
|
1
|
|
설득 지식 모델
|
23
|
1
|
|
네이티브 광고
|
47
|
1
|
|
광고효과
|
183
|
1
|
|
광고태도
|
265
|
1
|
|
s-ns
|
802
|
1
|
|
소셜 미디어
|
947
|
1
|
|
계 |
|
2,321 |
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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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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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경렬 ( Kyung Yul Lee )'의 발표논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