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동영상형 네이티브광고에 대한 광고 혹은 정보 구분의 모호성이 설득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설득지식 활성화 수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SNS 동영상형 네이티브광고에 대한 광고 혹은 정보 구분의 모호성이 설득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설득지식 활성화 수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ttitude toward Ads
  • Native Advertising
  • Persuasion Knowledge
  • Video Advertising
  • s-ns
  • sns advertising
  • 광고태도
  • 광고효과
  • 네이티브 광고
  • 동영상 광고
  • 설득 지식 모델
  • 소셜 미디어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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