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HOW AN INDIVIDUAL’S SELF-CONSTRUALS, COSMOPOLITAN AND LOCAL ORIENTATION AFFECT THE IMPACT OF THE FOUR SELF-CONGRUITY TYPES ON BRAND ATTITUDE
Hector Gonzalez Jimenez
Fernando Fastoso
Kyoko Fukukawa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Hector Gonzalez Jimenez
Fernando Fastoso
Kyoko Fukukawa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Hector Gonzalez Jimenez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
Fernando Fastoso
1건
Kyoko Fukukawa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민희
1건
김유경
1건
박성희
1건
박인숙
2건
박정숙(Park, Jeong Sook)
1건
박태영
1건
서혜석
2건
오재우
1건
윤각
2건
이미선
1건
이수범(Soo-Bum Lee)
3건
이윤옥
2건
이정실
1건
이지혜
1건
임부연
1건
장금성
1건
정재찬
1건
정창우
1건
최윤정
1건
홍아정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Hector Gonzalez Jimenez
'Hector Gonzalez Jimenez'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886
5
40.7%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individual-levelcharacteristi ...
1
1
100.0%
self-congruitytheory
1
1
100.0%
empirical study
30
1
3.3%
brand attitude
228
1
0.4%
communication
626
1
0.2%
계
886
5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Hector Gonzalez Jimenez'
의 발표논문(1)
HOW AN INDIVIDUAL’S SELF-CONSTRUALS, COSMOPOLITAN AND LOCAL ORIENTATION AFFECT THE IMPACT OF THE FOUR SELF-CONGRUITY TYPES ON BRAND ATTITUDE
Fernando Fastoso
Kyoko Fukukawa
Hector Gonzalez Jimenez
글로벌지식마케팅경영학회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