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어 |
Communication Experiences
|
1
|
1
|
|
Expected Beliefs
|
1
|
1
|
|
기대 신념
|
1
|
1
|
|
crisismanagementcommunication
|
2
|
2
|
|
riskmanagementcommunication
|
1
|
1
|
|
개혁성
|
2
|
2
|
|
노화예방제품수용
|
1
|
1
|
|
socio-technicaldisaster
|
2
|
1
|
|
불화수소산
|
2
|
1
|
|
사회-기술적재난
|
2
|
1
|
|
소통 경험
|
2
|
1
|
|
사회적 욕구
|
6
|
1
|
|
위기관리 커뮤니케이션
|
15
|
2
|
|
공익 캠페인
|
9
|
1
|
|
Positive Emotions
|
11
|
1
|
|
Social Needs
|
12
|
1
|
|
hydrofluoricacid
|
15
|
1
|
|
media frame
|
16
|
1
|
|
Social Supports
|
17
|
1
|
|
공감성
|
35
|
2
|
|
민주성
|
53
|
2
|
|
반응성
|
56
|
2
|
|
미디어 프레임
|
32
|
1
|
|
정보성
|
67
|
2
|
|
매개변인
|
39
|
1
|
|
위기커뮤니케이션
|
62
|
1
|
|
긍정적 정서
|
65
|
1
|
|
책임성
|
140
|
2
|
|
노화불안
|
108
|
1
|
|
disaster
|
293
|
2
|
|
자기효능감
|
188
|
1
|
|
재난
|
506
|
2
|
|
social media
|
627
|
2
|
|
효율성
|
818
|
2
|
|
s-ns
|
802
|
1
|
|
social support
|
1,337
|
2
|
|
사회적지지
|
2,799
|
4
|
|
계 |
|
8,145 |
53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2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