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2022 개정 국어과 교육과정 ‘듣기·말하기’ 영역 개발의 논리
서영진
2023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서영진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서영진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0)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Piao, Chengri
1건
김갑수
2건
김민정
2건
김석우
1건
김석우(Sukwoo Kim)
1건
김선영
1건
김성숙(Sungsook Kim)
1건
박상우
1건
박순경
1건
박태호
1건
백남진 ( Nam Jin Paik )
3건
이도영
2건
이성숙
1건
이승미
1건
임경원
1건
임유나
1건
장은주
1건
조미혜
2건
한수정
1건
홍재영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서영진
'서영진'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901
10
19.6%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022 revised curriculum
1
1
100.0%
Listening and speaking area
2
1
50.0%
Content system
5
1
20.0%
듣기·말하기
6
1
16.7%
Achievement standards
17
1
5.9%
국어
93
1
1.1%
2022 개정 교육과정
104
1
1.0%
내용 체계
121
1
0.8%
korean language
178
1
0.6%
성취기준
374
1
0.3%
계
901
1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서영진'
의 발표논문(1)
2022 개정 국어과 교육과정 ‘듣기·말하기’ 영역 개발의 논리
서영진
청람어문교육학회
[2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