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역량 함양을 위한 교육과정’으로서 2022 개정 국어과 교육과정 문학 영역의 점검
이인화
2023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이인화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이인화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0)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가은아
1건
강현석
1건
김민정
1건
김진모(Jin-Mo Kim)
1건
박수정
3건
박신윤
1건
박재국
1건
송영수
1건
송해덕
1건
이경화(Lee, Kyeonghwa)
1건
이근호
1건
이변천
1건
이선영
1건
이정희
1건
이주연
1건
이지현
1건
이태화
1건
이형룡 ( Hyung Ryong Lee )
2건
장금성
1건
최경순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이인화
'이인화'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808
14
25.7%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2022 Revised Korean Languag ...
1
1
100.0%
Reflective ability
1
1
100.0%
반성적 능력
1
1
100.0%
contextuality
4
1
25.0%
2022 개정 국어과 교육과정
7
1
14.3%
맥락성
14
1
7.1%
계속성
16
1
6.3%
Totality
28
1
3.6%
Continuity
67
1
1.5%
총체성
69
1
1.4%
Performativity
82
1
1.2%
수행성
247
1
0.4%
competency
368
1
0.3%
역량
903
1
0.1%
계
1,808
14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이인화'
의 발표논문(1)
‘역량 함양을 위한 교육과정’으로서 2022 개정 국어과 교육과정 문학 영역의 점검
이인화
한국국어교육학회
[2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