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B급 감성이 A급 재미로!: B급 감성 광고의 기대 불일치와 광고 유발 각성이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김지호
김은경
2022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김지호
김은경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김지호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김은경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Seo, Hyung-Sik
1건
강윤호
1건
김남윤
1건
김윤서
1건
김칠순 ( Kim Chil Soon )
2건
김칠순 ( Kim Chil Soon )
1건
김판수(Kim, Pansoo)
1건
김형수
1건
서형식
1건
신인범
1건
신형철
1건
양인석
1건
오구연
1건
원혜영
1건
윤여진(Yoon, Yeo-Jin)
1건
이동준
1건
이수범(Soo-Bum Lee)
1건
이수범(Soo-Bum Lee)
2건
전상 ( Chen Xiang )
1건
정라나(Chung, Lana)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김지호
'김지호'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418
12
40.2%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B-class emotional ad
1
1
100.0%
Expectation disconfirmation
1
1
100.0%
Non-contextual
1
1
100.0%
비맥락
1
1
100.0%
B급 감성 광고
3
1
33.3%
perceived fun
4
1
25.0%
지각된 재미
6
1
16.7%
Arousal
47
1
2.1%
consumer attitude
48
1
2.1%
기대불일치
61
1
1.6%
각성
75
1
1.3%
소비자 태도
170
1
0.6%
계
418
12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김지호'
의 발표논문(1)
B급 감성이 A급 재미로!: B급 감성 광고의 기대 불일치와 광고 유발 각성이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김은경
김지호
한국소비자·광고심리학회
[2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