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김은경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김은경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1)
김지호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Seo, Hyung-Sik
1건
강윤호
1건
김남윤
1건
김윤서
1건
김칠순 ( Kim Chil Soon )
2건
김칠순 ( Kim Chil Soon )
1건
김판수(Kim, Pansoo)
1건
김형수
1건
서형식
1건
신인범
1건
신형철
1건
양인석
1건
오구연
1건
원혜영
1건
윤여진(Yoon, Yeo-Jin)
1건
이동준
1건
이수범(Soo-Bum Lee)
1건
이수범(Soo-Bum Lee)
2건
전상 ( Chen Xiang )
1건
정라나(Chung, Lana)
1건
연구자관계도
김은경
'김은경'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418
12
40.2%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B-class emotional ad
1
1
100.0%
Expectation disconfirmation
1
1
100.0%
Non-contextual
1
1
100.0%
비맥락
1
1
100.0%
B급 감성 광고
3
1
33.3%
perceived fun
4
1
25.0%
지각된 재미
6
1
16.7%
Arousal
47
1
2.1%
consumer attitude
48
1
2.1%
기대불일치
61
1
1.6%
각성
75
1
1.3%
소비자 태도
170
1
0.6%
계
418
12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김은경'
의 발표논문(1)
B급 감성이 A급 재미로!: B급 감성 광고의 기대 불일치와 광고 유발 각성이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김은경
김지호
한국소비자·광고심리학회
[2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