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홈쇼핑 소비자의 브랜드 자산 평가가 TV홈쇼핑 채널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TV홈쇼핑 CSR활동 인식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우형진'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676 |
6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CSR activities
|
13
|
1
|
|
tv home shopping
|
39
|
1
|
|
csr 활동
|
43
|
1
|
|
tv홈쇼핑
|
69
|
1
|
|
brand equity
|
163
|
1
|
|
브랜드자산
|
349
|
1
|
|
계 |
|
676 |
6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