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2O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가치인식에 대한 연구 : 예상된 후회를 중심으로
'김경은'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06 |
10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psychological value
|
2
|
1
|
|
vir tue product
|
3
|
1
|
|
심리적 가치
|
3
|
1
|
|
vice product
|
5
|
1
|
|
선한제품
|
6
|
1
|
|
악한제품
|
6
|
1
|
|
O2O services
|
7
|
1
|
|
anticipated regret
|
9
|
1
|
|
예상된 후회
|
9
|
1
|
|
o2o 서비스
|
56
|
1
|
|
계 |
|
106 |
10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