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전호성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전호성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2)
이은연
1건
총완천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윤희
1건
구재선 ( Jai Sun Koo )
1건
김두리
1건
김명수(Kim, Myoung Soo)
1건
김애리
1건
김은미(Eun-mee Kim)
1건
김재휘 ( Jae Hwi Kim )
1건
김종남(Jong Nam Kim)
1건
윤소영
1건
윤혜현(Yoon, Hye-Hyun)
1건
이경렬
1건
이민선
1건
이유재(Yi, Youjae)
1건
이준환
1건
이지은
1건
장미정(Mijeong Jang)
1건
장영철 ( Young Chul Chang )
1건
전창희
1건
정경숙
1건
조종표(Jong Pyo Cho)
2건
연구자관계도
전호성
'전호성'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5,709
20
18.3%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사회과학
13,044
2
0.0%
주제어
impulsivebuyingdisposition
1
1
100.0%
예상된후회감
1
1
100.0%
financialproduct
2
1
50.0%
강박구매성향
2
1
50.0%
비계획구매
6
1
16.7%
unplanned purchase
7
1
14.3%
자기 통제성
7
1
14.3%
anticipated regret
9
1
11.1%
금융투자상품
29
1
3.4%
framing
79
1
1.3%
문화적 차이
78
1
1.3%
프레이밍
86
1
1.2%
self-control
113
1
0.9%
regulatory focus
160
1
0.6%
조절초점
273
1
0.4%
uncertainty
589
1
0.2%
불확실성
492
1
0.2%
culture
731
1
0.1%
계
15,709
2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전호성'
의 발표논문(2)
예상된 후회감이 소비자들의 비계획 구매에 미치는 영향
이은연
전호성
한국소비문화학회
[2014]
금융투자 상품 맥락에서 프레이밍 효과가 한중 소비자 구입 의향에 미치는 영향
전호성
총완천
중국어문연구회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