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텔링마케팅이 시각예술가의 브랜드 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윤희'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3,921 |
10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storytelling marketing
|
1
|
1
|
|
brand purchase intention
|
2
|
1
|
|
스토리텔링 마케팅
|
3
|
1
|
|
시각예술가
|
3
|
1
|
|
visual artist
|
4
|
1
|
|
brand image
|
262
|
1
|
|
social media
|
627
|
1
|
|
브랜드 이미지
|
544
|
1
|
|
구매의도
|
1,528
|
1
|
|
소셜 미디어
|
947
|
1
|
|
계 |
|
3,921 |
10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